CPA광고

CPA광고 2017-11-21T15:44:41+00:00

온라인DB광고

고객이 DB 확보가 어려우신 광고주, 가짜 DB에 지치신 광고주, 불필요한 DB에도 지불 하셔야 했던 광고주, 높은 DB 단가에 고민이신 광고주분들 모두 미디어그램으로 광고하세요!

매출이 생겼을때만, 광고비를 받겠습니다.

포트폴리오

CPA 페이지

광고주 관리 페이지

미디어그램의 차별화된 광고주 관리 페이지

① 대기 / 승인 / 거절 한 눈에 보이는 매출 현황!
② 실시간 문자, 메일 알람으로 빠른 응대 가능!
③ 중복내역 확인으로 불필요한 지출 절약!

CPA광고Q&A

이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상담 신청이 선행되는 유형의 비지니스에 적합합니다.
대표적인 예로는 보험, 웨딩, 금융(대출), 다이어트, 법률(개인파산, 이혼), 교육, 창업, 병원(치과, 성형외과 등), 뷰티 등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상담이 선행된 후에 결제가 진행되는 업종이라면 가능하지만 대부분 위 예시의 업종에 한해서 실제 진행되곤 합니다.
CPA 페이지는 별도의 홍보페이지를 제작하여 상담신청을 유도하는 형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온라인상에서 바로 결제가 진행되는 쇼핑몰은 진행이 어렵습니다.
※ 페이지 제작 비용은 별도로 진행됩니다.

홈페이지와 CPA페이지(홍보페이지) 둘 중 하나만 있다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3일이상 5회 이상 전화를 걸었음에도 받지 않거나(장기부재), 전화를 걸자 마자 바로 전화를 끊어버리거나(상담즉시거절) 하는 등의 신청 건은 무효로 간주됩니다. 구체적인 가이드라인은 표준 기준에서 상호 협의하여 적용 후 진행됩니다.

단가는 업종마다 상황마다 천차만별입니다. 다이어트는 유효 DB당 5~8만원, 보험은 4~6만원, 웨딩은 3~5만원 등 업종별로 매우 다양합니다. 최종적인 단가는 테스트 기간 이후에 상호 협의 하여 진행하게 됩니다.

이상한 신청건만 받았다 생각되시면 전부 거절하시면 됩니다. 그렇게 하면 비용이 나가는 일이 없기 때문에 이로 인한 리스크는 없습니다.
아울러 저는 절대로 정상적인 방법이 아닌 마케팅 활동으로 신청건을 확보하지 않습니다.
보통 저와 거래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업종에 따라 상이하지만) 10건 중 5~7건은 승인처리 하십니다.(당연히 실제 계약건도 상당합니다)

네 그러셔도 상관없습니다. 다만 그렇게 되면 저는 테스트 기간 이후에는 (어차피 무용한 신청 건이므로) 더 이상 정보를 드리지 않게 될 것입니다. 제가 지금껏 만나 본 의뢰인 중 그렇게 소탐대실하시는 분은 본 적이 없습니다.

CPA광고 절차

미디어그램이라면 다릅니다.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가요?
문의를 남겨주시면 빠르고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광고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