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지금보다
1,000배 늘려드리겠습니다
키워드 몇개까지 써보셨나요?
지금 즉시, ‘알짜’키워드를 만나보세요!
사이트 검색광고
사이트검색광고는 각 포털사이트(네이버, 다음, 네이트, 구글)의 검색창에 키워드를 입력했을 경우 업체의 홈페이지를 보여주어 홍보하는 방법입니다.
과거에는 고객들이 자주 검색하는 몇몇 키워드에만 광고하면 되었으나 이제는 더이상 그렇지 않습니다.
누가 얼마나 더 저렴한 키워드를 적절하게, 다양하게 사용했는가 하는 것만이 오직 사업의 성공여부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키워드 최적화
전체 웹검색 쿼리에서 롱테일 키워드의 비중은 70%가 넘습니다.
그리고 롱테일 키워드의 전환율은 메인 키워드보다 2.5배 더 높다는 조사 결과도 있습니다.
롱테일 키워드 전략은
보통 적게는 수백, 많게는 수만개의 유의미한 키워드를 발굴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키워드에 잘 어울릴법한 수식어구를 붙여서 다양한 키워드를 만들어 냅니다.
물론 사이트와의 연관성 체크는 필수입니다
이렇게 키워드 발굴이 완료되면 낮은 클릭당 비용부터 시작해서 점차 클릭과 매출을 늘리는 식으로 진행됩니다.
–
운영최적화 사례
① ○○ 쇼핑몰
② 롱테일 키워드 7만개 확장 (3,000 키워드 → 70,000 키워드)
③ 최적화 이후 CPC는 25%감소하고 클릭은 44%증가 (전환 26% 증가, 전환당비용 15%감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