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검색광고

쇼핑검색광고 2017-11-16T11:34:50+00:00
키워드검색광고
쇼핑검색광고
파워컨텐츠검색광고
브랜드검색광고

쇼핑검색광고

광고주가 설정한 상품단위로 적용한 입찰가와, 이용자가 검색한 키워드와 상품이 얼마나 연관성이 있느냐에 의해 순위가 결정되며,
클릭이 일어난 횟수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는 CPC 과금방식으로 산정하게 됩니다.

쇼핑검색광고 영역

쇼핑검색광고 성공사례

기존 불필요한 광고투자비율을 파악 후 파워링크의 예산 일부를 쇼핑검색으로 이동하고 스토어팜에 개별 상품 등록하여, 경쟁률이 낮은 카테고리 중심으로 광고를 노출하는 전략으로 클릭 비용을 절약하면서 구매율은 높이게 되는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미디어그램이라면 다릅니다.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가요?
문의를 남겨주시면 빠르고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광고문의하기